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끄적끄적

내가 좋아하는 애니 여주인공 Top 10.

예전부터 한번 정리하고 싶었는데...

이걸 보니 내가 좋아하는 여성상이 대충 나오네

근데 정말 왜 안경쓴 캐릭이 없을까?

가장 아쉬운 부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위. 블러드 라스트 뱀파이어의 사아
 
차갑고 표정없는 그녀가 너무 맘에 든다.
아무 꺼리낌 없이 베어버리는 칼질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위. 이온 플럭스
유일하게 일본 애니가 아니다. 거기다 한국계 애니메이터의 작품.
작품도 좋지만 캐릭터 자체가 너무 훌륭. 영화는 정말 최악이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8위. 울드
오 나의 여신님에서 최고의 캐릭
섹시하면서도 어딘가 어눌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타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위. 메텔
어린시절 남자라면 누구나 가슴에 품었던
누나, 엄마 같은 캐릭터... 자신이 죽음으로 내몰았던 아이들을 위해
항상 검은 상복을 입고 다니는 따스한 마음씨의 여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6위. 쿠사나기 소좌.
공각기동대를 보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스토리가 아니라 캐릭터였다.
왠지 블레이드 러너를 보는 느낌이었다고 할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위. 지나
사랑하는 사람의 가장 친구의 사랑을 받으며
그리고 그 사랑의 거리를 항상 인정해 주는 매력적인 여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4위. 하니
역시 섹시하고 어리버리해서 최고.
거기다 맘대로 변신까지 하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위. 페이 발렌타인

천방지축이면서도 가슴깊이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캐릭터

내가 어리버리 천방지축을 좋아하지만 페이는 그저 그 아픔이 묻어나는 것이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위. 나가
슬레이어즈에서 니나와 비견할 캐릭터
OVA에만 출연한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
앞에서 이야기한 섹시하고 어리버리함의 최고봉...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위. 니나 인버스
철없을 때는 '난 니나를 사랑하나봐'라고 했을 정도로 푹 빠졌던 캐릭
능력있고 왈가닥에 남자를 가지고 놀 줄아는 멋진 캐릭.
그래도 목숨을 버릴 정도로 사랑하는 이를 아끼는 가슴 따슷한 여성.
가슴이 작은 것이 늘 컴플렉스인...(그런 이유로 나가와 천적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둘 콤비는 정말 환상 그 자체. ^^;
 
이렇게 보니 정말 나의 취향이 그대로 들어나는 것 같다. 부끄...

 

'일상 속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FTA 반대. 무엇을 위한 반대인가?  (0) 2007.03.13
Aerosmith & Girl..  (0) 2007.02.16
Jazz Bar  (0) 2007.01.17
명품이란...  (0) 2006.06.17
사랑해요? 그게 왜 어렵지?  (0) 2006.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