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위로 걷다/기자 명함 내세운

동해를 품은 섬 울릉도와 독도를 가다

2012년에 울릉도와 독도를 갔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울릉도를 4~5번 방문해도 독도를 들어가지 못하고 돌아왔다고 하던데 저는 운 좋게도 한 번에 성공했습니다. 제가 다녀온 다음 날부터 다시 독도행 배는 뜨지 못 했어요. 전날에도 배가 뜨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얼마나 운이 좋은지...

근데 이 날 SLR 카메라가 고장나서 아이폰 4로 찍은 사진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사진을 많은 사진이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니네요. 


아래 기사는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