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문/출판물

어린이를 위한 4차 산업혁명 직업 탐험대

첨단 기술이 활약하는 미래에 대해 어린이 친구들은 호기심도 생기면서 한편으로는 걱정이 든다. 과연 미래에 나는 어떤 모습으로 어떤 일을 하게 될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다양한 미래 직업에 대해 배우고 알게 되어도 어떤 직업을 택해야 할지 고개를 갸웃거리게 된다. 기술에 전혀 관심이 없는 내가 과연 미래에 멋진 모습으로 꿈을 이루며 살아갈 수 있을지도 궁금하다. 정말 미래에는 로봇이 나의 일을 대신하고, 코딩을 잘해야만 일을 할 수 있게 되는 걸까?

『어린이를 위한 4차 산업혁명 직업 탐험대』는 기술 과학이 더욱 발달하는 미래 시대의 꿈을 키워나갈 어린이 친구들에게 일의 변화와 달라지는 직업 가치를 일깨워주는 직업 인문 동화책이다. 눈이 부시게 발달해가고 있는 디지털 과학 세상에서 사라지는 일과 생겨나는 일은 무엇인지 알려 준다. 어린이들에게 미래 기술과 직업에 대한 연결과 흐름을 보여주고, 필요한 소양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또한 여가의 증가, 로봇과의 협업 등 달라지는 일의 가치와 이로 인한 생활의 변화도 생생하게 보여 준다. 어린이들에게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핵심 기술 5가지와 이로 인한 직업들을 소개해주며 ‘디지털 과학의 일’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준다. 직업과 과학, 인문이라는 여러 영역의 이야기를 흥미로운 동화를 통해 연결지어 소개하며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린이들은 지금의 관심사와 꿈, 능력이 앞으로 어느 방면의 일에서 활약하고 더 멋지게 쓰이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

 

어린이를 위한 4차 산업혁명 직업 탐험대 - YES24

첨단 기술이 활약하는 미래에 대해 어린이 친구들은 호기심도 생기면서 한편으로는 걱정이 든다. 과연 미래에 나는 어떤 모습으로 어떤 일을 하게 될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다양한 미래

www.yes24.com